아무렇게나 써보는 게임이야기

이번에도 게임 원작 영화에 대한 소식입니다. 유비소프트의 암살 액션 게임 '어쌔신크리드'가 2016년 12월에 개봉될 예정인데요. 5월에 앞서 공개된 티저 예고편에 이어 이번에는 제작기 영상을 공개했습니다. 

네이버 영화  '어쌔신크리드' 정보 →


어쌔신크리드 제작기 영상 - 출처 : Inventiver Magazine

상상을 초월하는 경험이 될 것 - 저스틴 커젤 감독


5월에 먼저 공개되었던 1분 53초 분량의 티저 영상도 스케일이 어마어마 했었는데요. 이번 제작기 영상을 보니 역시 어쌔신크리드의 영화화는 엄청납니다. 상상을 초월하는 경험을 보여주겠다는 저스틴 커젤 감독의 말이 전혀 과장이 아닌 것 같은 느낌이 들었어요. 

얼마 전 워크래프트의 영화가 흥행하였는데, 저는 워크래프트도 아직 관람하진 못했지만 개인적으로 12월에 개봉 될 '어쌔신크리드'를 더 기대하고 기다리고 있습니다. 어쌔신크리드 특유의 분위기를 좋아해서인지, 게임의 트레이드마크와 같은 활강 모습을 담은 포스터만 봐도 가슴이 떨리네요ㅠㅠ

원작 어쌔신크리드의 시리즈가 워낙 많아서 이번 영화 한편의 게임의 줄거리가 모두 들어가는 것 같지는 않습니다. 원작의 세계관과 큰 줄거리를 공유하면서 영화에 맞게 조금씩 각색이 된 듯 하네요. 하지만 이미 개봉하기도 전에 속편 제작이 확정되었고, 속편에는 이번 영화의 주연 '마이클 패스벤더'가 다시 한번 출연하는 것으로 계약했다고 합니다.


아래는 사전 공개되었던 영화의 포스터와 티저 영상입니다. 개봉까지는 아직 반년 가까이 시간이 남았지만, 속편까지 준비가 되있는 영화라고 하니 어쌔신 크리드를 다시 한번 해보면서 느긋한 마음으로 기다려야 겠습니다.

어쌔신크리드 티저 영상 - 출처 : 20th Century Fox UK

어쌔신크리드 공식 포스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