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무렇게나 써보는 게임이야기


LOST ARK 2016 CBT 트레일러 - 로스트아크 공식 유투브 채널


오늘(8/22)은 스마일게이트가 개발 중인 온라인게임 '로스트아크'의 1차 CBT의 당첨자 발표날이었는데요. 사실 온라인 RPG 게임을 해 본지 한참이나 되었지만, 요 게임은 조금 관심이 가서 참가신청을 해놓았었어요. 발표날이라길래 두근두근하는 마음으로 발표결과를 확인했는데, 역시나 탈락ㅎㅎㅎㅎㅎㅎㅎ 테스트에 선발되면 블로그에 올리고 1차 테스트를 열심히 해보려고 했는데ㅎㅎㅎㅎ.ㅎ

로스트아크는 개발 기간만 5년, 개발비 약 700억가량을 쏟아부은 스마일게이트의 나름 야심작인데요. 지금까지 공개된 모습이나 영상이 꽤 반응이 좋기도 해서, 저도 꽤 관심 있게 관련 소식을 보는 중이었습니다. 아마 정식서비스는 내년 늦게나 되야 시작될 것 같으니, 앞으로도 테스트는 많이 진행하지 않을까 싶어요.

이번 1차 CBT의 클라이언트는 14GB 정도 한다고 합니다. 당첨되신 분들은 벌써 설치를 하고 계시나 봐요. 하지만 저와는 관련이 없으니, 저는 오늘 티비나 보다가 일찍 자보도록 하겠습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