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무렇게나 써보는 게임이야기

포켓몬GO로 전 세계가 갑작스러운 포켓몬스터 열풍을 맞았는데요. 한국에서도 어릴 때 즐겨하던 포켓몬스터의 추억에 빠지신 분이 많으실 거라 생각합니다. 이번 포켓몬GO 흥행에 힘입어 일본의 포켓몬센터 온라인샵에서 '메타몽 베개'를 내놓았습니다.

'메타몽'은 모습을 자유자재로 변신할 수 있는 포켓몬으로 젤리 같은 몸을 가졌는데요. 핑크색의 귀여운 얼굴을 하고 있는 '메타몽'은 포켓몬스터에 관심이 없는 사람일지라도 반할 만한 귀여운 모습을 하고 있습니다. 아무래도 베개로 나오기에 이만한 포켓몬이 없는 것 같네요ㅎㅎ

공식 온라인몰에서 자세히 보기 →



'메타몽 베개' 출처 : 포켓몬센터 온라인


저 귀여운 표정을 보세요.ㅎㅎ '메타몽 베개'는 8월 6일 일본의 포켓몬센터 온라인샵을 통해 발매되었는데요. 발매 전부터 일본에서는 인기가 많았다고 합니다. 포켓몬스터를 즐기는 여성 유저들 사이에서 특히나 인기가 많지 않을까 싶어요.

'메타몽 베개'는 베개치고는 크기가 꽤 큰 편인데, 공식적인 사이즈는 43*65*65cm에, 3.75kg 정도 무게를 가지고 있습니다. 4kg에 가까운 어마어마한 부피를 가지고 있으니, 이름만 베개일 뿐 큰 인형이나 쿠션쯤으로 생각해도 괜찮을 것 같아요.

'메타몽 베개' 크기 참고 이미지 : 포켓몬센터 온라인


아쉬운 건 크기가 크기인지라, 가격이 다소 비싼 편입니다. 온라인에서의 가격은 13,000엔인데, 지금 환율로 약 14만 원 정도입니다. 물론 귀엽고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괜찮은 베개지만, 14만 원 짜리라고 하면 조금 부담스럽기도 합니다.ㅠㅠ

포켓몬센터 온라인에서는 원래 메타몽 베개 상품이 있긴 했었는데요. 이번 발매된 상품은 이전 모델보다 훨씬 부피가 크기도 하고, 더 부드럽고 가벼운 충전재를 사용하기도 했습니다. 그치만 이전 모델과 가격차이가 꽤 큰 편이기 때문에, 조금 작은 베개를 원하시는 분은 이곳에서 예전 메타몽 베개를 확인해 보세요. (이전 베개는 메타몽이 눈을 감고 잠들어 있는 듯한 모습을 하고 있어요.)


쭉쭉 늘어나는 '메타몽 베개' - 출처 : 포켓몬센터 온라인

아주 쭉쭉 늘어나고 푹신푹신한 모습이 원래 메타몽 포켓몬의 특징을 그대로 가져다 놓은 듯합니다. 조금 높은 듯한 가격이 아쉽기는 하지만, 사랑스러운 베개를 찾고 계시는 분에게는 좋은 선택이 되지 않을까 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