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무렇게나 써보는 게임이야기

11월 4일 콜 오브 듀티 IW가 PC/PS4/XBOXONE 기종으로 한글화 발매 될 예정입니다.

발매를 앞두고 게임의 분위기를 살펴볼 수 있는 고화질 스크린샷들이 공개 되었는데요.
유저들의 반응은 벌써부터 미래전에 대한 질색부터 우주 젼나 졓아!! 까지 다양합니다.


콜오브듀티를 접한지 벌써 몇년이나 지났는지 모르겠네요. 그래도 아직 매년 새로운 콜오브듀티의 소식을 들을 때마다 설레이는건 어쩔 수 없나 봅니다. 개인적으로는 미래전보다는 1,2차 세계대전과 같은 분위기에 콜오브듀티가 더 좋지만, 어찌되었건 콜오브듀티는 콜오브듀티니까요. 항상 애정할 수 밖에 없는 게임입니다.

스크린샷만 봐도 초고사양의 스펙이 아닐까 추측이 되어서, 아무래도 11월이 오기 전에 PC는 새로 업그레이드를 준비해야할 것 같습니다. 저는 이런 FPS게임은 역시 콘솔보다는 PC가 아직까지는 더 맞는 것 같아서요. 부디 PC버전에서도 최적화가 잘 되어서 발매되기만을 기대할 뿐입니다.ㅠㅠ

이번 콜오브듀티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조금 더 기다려봐야겠지만, 아래의 E3 소니 컨퍼런스에서 공개된 영상도 함께 확인해보세요.
(유투브의 비추가 추천수와 거의 동일한게 함정)



이번작에서 예전 소프 병장님이 보여 주었던 감동을 다시 한번 재현해낼 수 있을 지,
확인은 11월 4일 발매일이 되어서야 가능할 것 같습니다.


출처 : http://gamersyde.com/game_images_3583_en.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