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무렇게나 써보는 게임이야기

모바일 게임 '히트'가 대규모 업데이트와 함께 새로운 TV CF를 공개했습니다. CF에서는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등장할 '궁수' 클래스를 나타내고 있는데, 최근의 모바일게임 광고답게 인게임 화면은 보여주지 않고 있고 활을 든 여성의 실루엣만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HIT'의 새로운 TV CF


저는 개인적으로 비슷한 느낌의 모바일게임이 많아서 'HIT' 자체에도 크게 관심을 두고 있지는 않지만, 금일(6/26) 기준 앱스토어의 게임 매출 순위가 2위인 것을 보면 나름대로 꽤 잘나가고 있는 모양입니다. 'HIT'라는 게임의 출시 소식을 들은 것도 사실 얼마 되지 않은 것 같은데, 벌써 시즌2가 진행된다고 하니 조금 놀랍기도 합니다.

광고영상은 게임광고가 게임화면을 보여 주지 않는 요즘 트렌드를 별로 좋아하지는 않아서, 'HIT'의 새 CF도 그다지 와닿지는 않습니다. '활과 관련된 뭔가가 있나보구나' 정도인데, 역시나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의 핵심은 '궁수' 클래스의 추가인 듯 합니다. 

TV CF용 영상에는 없었지만, 'HIT'의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신규 클래스의 게임 화면을 담은 프로모션 영상이 있습니다. 기존의 유저라면 이번 클래스 추가가 조금은 반가운 소식일지도 모르겠네요.

신규 궁수 클래스 '레나' 소개영상

 

이번 업데이트는 나름 대규모의 이벤트를 함께 진행하는데, 신규 클래스의 육성 정도에 따라 게임 내 아이템을 지급하거나 추첨을 통해 무려 '아이맥 레티나 5K'를 100명에게 준다고 합니다. 이벤트에 관한 더 자세한 정보는 'HIT' 공식카페에서 확인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