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무렇게나 써보는 게임이야기

어렸을 적 추억의 게임, 바람의나라가 벌써 20주년을 맞이해서 유저를 대상으로 기념 행사를 진행한다고 합니다. 시간이 지나 사실 지금은 잘 기억하고 있지 않았는데, 이렇게 벌써 20부년 행사를 연다고 하니, 정말 감회가 새롭습니다.

 



신청기간은 이달 30일까지입니다.


신청기간은 6월 30일까지. 실제 행사는 7월 10일 삼성동 코엑스에서 약 4시간 가량 진행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이번 행사는 유저를 무려 1200명까지 초대해서 열릴 예정인데 각종 전시 공간과 공연, 체험 이벤트와 아이템 추첨 등의 프로그램으로 준비했다고 하네요.(일루셔니스트 이은결씨도 참여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지금이야 20년 전의 바람의나라와는 많이 달라졌지만, 한국의 온라인게임이 무려 20년이나 서비스를 하고 있다는 것은 여러모로 대단한 것 같은데요. 사실 게임 '바람의나라'만큼이나 대단한게 김진 작가님의 원작 '바람의나라'입니다. 원작은 무려 25년째 완결되지 않고 연재되고 있는데, 최근 김진 작가님의 3부 연재 재개 소식이 들려왔으니 게임만큼이나 원작도 만만치 않게 엄청난 듯 합니다.


 

어찌되었건 이번 바람의나라 20주년 기념행사는 게임사와 유저 모두에게 뜻 깊은 자리가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넥슨은 유저의 목소리를 더 가까이서 듣고, 앞으로도 세계 최장수 MMORPG 온라인게임의 이름을 이어갔으면 좋겠네요.

바람의 나라 / 출처 : 넥슨

이번 행사의 신청 방법은 넥슨 바람의나라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며, 신청 당일의 게임 접속 기록이 있는 분만 신청할 수 있습니다. 더 자세한 정보는 이 곳에서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