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무렇게나 써보는 게임이야기

미우라 켄타로가 한땀한땀 장인 정신으로 그려나가고 있는 베르세르크의 연재 기간이 어느덧 27년이나 지나버렸습니다. 개인적으로도 좋아하는 만화여서 올 여름 연재재개를 손꼽아 기다리고 있는데요. 오늘은 만화 베르세르크를 원작으로 한, 코에이 테크모 게임스의 신작 '베르세르크 무쌍'의 새로운 소식을 전달해 드릴까 합니다.

베르세르크 무쌍
장르 : 액션
출시일 : 2016년 9월 21일 예정
플랫폼 : PS4, PS3, PS Vita

 



공개된 영상은 이전 베르세르크 무쌍의 티저영상과 앞부분이 흡사하나, 영상 뒤쪽에는 게임 내 화면이 짧게나마 보여줍니다. 이번작에서는 원작 기준 황금시대편부터 천년제국의 매편까지의 내용을 담고 있다고 하는데, 내용 진행에 따라 가츠 외의 캐릭터도 조작할 수 있는 듯 합니다. 원작의 연재속도도 있고, 아무래도 최근 원작의 진행된 스토리까지는 보기 힘들 것 같네요. 원작의 가츠 캐릭터를 보면, 기존의 무쌍시리즈보다 더 무쌍시리즈같은 게임이 나올 것 같아 기대 중입니다. 물론 이번 베르세르크 무쌍에서는 가츠외에도 매의단 소속의 캐스커, 쥬도라던지 그리피스까지 플레이가 가능한 모양입니다. 아무래도 가츠보다는 게임 내 비중이 작을 것 같은 느낌이지만, 베르세르크의 다른 캐릭터들로 조작해볼 수 있는 것도 꽤 재밌는 요소가 될 듯 하네요.

발매일은 연중 예정이였지만 9월 확정으로 비교적 빨리 출시가 정해졌습니다. 원작의 연재를 기다리는 팬들에게는 남은 두 달도 금방이지 아닐까 싶네요. 저는 베르세르크의 무쌍보다 원작의 연재를 더 기다리고 있습니다ㅠㅠ 원작을 그리시는 미우라 켄타로님이 부디 건강하셔서 연재에 힘을 내주시길!